히든 > 수강후기 | 케이에듀한국정보교육원
대표전화1800-2343

수강후기

수강과목 가상화기반 클라우드 운영 엔지니어 양성
별점 4

본문

여기를 오기전 제 삶에 있어서 많은 회한과 실패로인한 자신감 저하등인생의 실패자란 낙인을 스스로 지니고서 살았던것 같습니다.
그동안 전자업계외에도 토목업체, 서비스업체등을 전전하며 제 전공및 적성을 못찾고헤매었던것 같습니다.
그동안의 이력가지고는 제 장래를 낙관할수 없을 것 같아서 환경의 변화와 함께전문가로서의 모습을 꿈꾸고져 이곳에 오게되었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대학까지 전자공학과를 전공하였고 제가 해왔던일과의 연관성을 따지다보니정보통신시스템에 관심이 가게되었습니다.
저또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있는 곳이 이 곳 과정이라 생각하고있습니다.
전자공학 전공과 관련이 있다 생각하여 첫 강의를 들었지만 제가 20대의 방황으로 보낸시간을메꾸기에는 그동안의 공백기가 너무 길었던듯 합니다.
제가 처음 컴퓨터를 알았을때 보았던 Dos창, 윈도우즈95등은 어느새 고도로 발전한 기술에 묻혀서현재는 제가 처음알았던 컴퓨터의 용도를 한참이나 뛰어넘게되었습니다.

그동안의 목적없던 제 가치관에 이제는 목표점을 잡고서 이제는 새로이 시작하려합니다. 단순히 PC에 관련된 일을 하려는 것보다는 IT관리자를 목표로하려합니다.
추후 수업과정이 어떻게 진행될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후에 이와 관련된 보안관리자등이 저에게적성이 더 맞는다 생각들면 그쪽으로도 생각해보려합니다.
아직은 구체적 회사를 정한것은 아니지만 고급과정을 소화하여서 전문가로서의 마음가짐으로제 가치를 높여 보다 더 좋은 회사를 목표로하며 그곳에서도 더욱 자기발전을 하여서 향후 최고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임할 것입니다.
다행스레 담임 선생님께서 저를 친동생처럼 생각하시는 것 같아 앞으로 나아갈 5개월이무척이나 다행스레 생각이 듭니다. 이곳에 온것이 저를 한단계 더 발전시킬 수있다는 확신이드는 것같아 배움의 과정에 있어서 최선을 다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이 공부하는 형님들과 동생들 모두 수업종료하는 그날 자신이 한단계 더 발전했다는 자부심을 가질수 있도록 서로서로 노력하고 도와주며 함께 웃을 날을 기대합니다. 모자른점 채워나갈 수있도록 지도편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