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 수강후기 | 케이에듀한국정보교육원
대표전화1800-2343

수강후기

수강과목 클라우드 컴퓨팅과 보안솔루션을 활용한 DC엔지니어 양성
별점 5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2014년8월18일에 정보시스템 과정에 입교해서 2015년1월27일 까지 교육을 받았습니다.

전문대를 졸업하고 부사관으로 22살에 입대를 해서 27살인 2014년4월에 전역했습니다. 병과도 IT 분야와 전혀 관계 없었고 심지어 숙소에 컴퓨터도 없이 군생활 5년을 지냈었습니다.

컴퓨터라고는 서든어택 밖에 할 줄 몰랐던 저는 군대를 전역한 후 납품회사에서 한달정도 일하다가 경원직업전문학교의 정보시스템구축 과정을 알게되었습니다.
수강료도 무료인데 월 일정한 수당까지 준다는 사실에 놀랐고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취업성공패키지를 병행하면 월 41만원 정도의 수당을 받는 것을 알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그렇게 8월까지 택배물류창고, 막노동을 하며 지냈고 저녁에는 MOS 자격증 학원을 다녔습니다. 드디어 8월, 정보시스템구축 과정 교육이 시작되고 아침9시 부터 저녁
 6시까지 단 한번의 결석 없이 치열하게 공부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그리고 알기쉽게 설명해 주셨기 때문에 이해하기도 쉬웠습니다.

그렇게 하루 이틀이 지나고 한달반쯤 지나서 첫 자격증 시험을 치뤘습니다. PC정비사 자격증이였고 당당히 합격해서 취득했습니다. 그렇게 네트워크관리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CCNA, 리눅스마스터 까지 총 5개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워낙 선생님들께서 잘 가르쳐 주셔서 수료 후에도 정보처리 산업기사 필기를 사전 공부도 없이 치뤘는데 바로 합격할 정도였습니다. 지금은 어엿한 직장인이 되어 회사도
잘 다니고 있고 김금목 선생님과 노영욱 선생님께 감사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정보시스템구축 과정이 아니였으면 지금까지도 막노동을 하고 있을지도 모를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