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 수강후기 | 케이에듀한국정보교육원
대표전화1800-2343

수강후기

수강과목 클라우드 컴퓨팅과 보안솔루션을 활용한 DC엔지니어 양성
별점 5

본문

30대중반의 나이....보통 대리,과장급으로 직장생활을 합니다.
새로운것을 시작하기에는 나이가 현실적으로 부담이 많이 되죠....  저도 그랬으니까요.
 
군대전역후 아무런 목표도 없이 직장생활을 했습니다. 미래에 대한 확실한 목표가 없어서인지 회사업무가 재미도 없고, 하루하루가 지겨웠습니다.
어느날 지인을 통해  네트워크구성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평소 집에서 인터넷을 쓰기는 했지만....어떻게? 왜?  솔직히 잘 몰랐습니다. 알고싶었습니다. 배우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았습니다. 자격증부터 보이더군요 제일먼저 눈에 들어온 CCNA !!  뭔가 많이 복잡해보였습니다. 그다음으로 네트워크관리 , 정보보안 등등
많았습니다. 직업도 분야별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몇달동안 검색해서 찾아보고 알아보고 ....여러글들을 읽어보며 좌절도 했었습니다.  나이때문에....
하지만 도전하고 싶었습니다. 경험하고싶었습니다. 다른사람이 뭐라고 하든지 직접 해보고 싶었습니다.
목표가 생겼습니다. 가슴이 뜨거워졌습니다.

국비지원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곳을 여러방면으로 알아보니 경원전문학교 한국정보교육원이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회사 쉬는날 잠시방문하여 분위기도 보고 수업과정,개강날짜 등을 알아본뒤 마음속으로 결심을 하고 회사를 그만두었습니다.

일단 가까운 고용센터에서 취업패키지신청을 하고 몇가지 재미있는 교육과 상담을 받았습니다. 기간은 한달정도 걸렸습니다.
그다음 경원전문학교 한국정보교육원에 입학 상담을 받았습니다.

개강첫날이 아직까지 기억납니다.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첫 스타트를 준비하는 1기 동기들...그리고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시는 김금목 교수님
김금목교수님 정말 보고싶습니다 ^ㅡ^

과정을 수료후 취업하여 직장생활 7개월이 지났습니다.  제 선택에 정말 만족합니다.
비록 30대 늦은나이에 시작했지만...후회없습니다. 요즘은 일하면서 틈틈히 자격증 공부도 하고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몸은 조금 힘들지만..마음은 항상 설레입니다. ^^